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칼바램 카르마 룬 템트리 힐괴물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2:36

    안녕하세요, 정리맨입니다! 즐거운 주이의 이야기. 벌써 롤 플레이 하는 것이 기대됩니다.평일 동안에 얼마 되지 않아서... 꼭 하고 싶어요.오걸의 매일매일은, 찬바람 카르마에 대해 소개합니다.실제로 찬바람에 많이 쓰이는 챔피언입니다.본격적으로 어떻게 할건지 공략해보겠습니다.​​​


    >


    ​ 현재 4티아 서포터 챔피언입니다.철자 / 스킬 / 룬


    >


    스펠링은 점멸 및 점화를 적극 추천합니다, 스킬 빌드는 Q-E-W를 적극 추천합니다.룬은 마법과 잉거룸으로 찍어주세요.저는 콩콩을 추천합니다​​


    >


    현재 승률, 픽률은 이렇습니다.종종 대회에서도 나쁘지 않았는데 사이가 뜸한 모습이네요.​​​


    >


    >


    아이템 트리


    >


    핵심 아이템 아테 본인의 부정한 성배 값이 저렴하고, 필요한 능력치는 조금씩 본인마다 있으며, 보호막으로 아군을 치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능력치가 부족한 것이 단점이지만, 마본인 회복이 어느 정도 갖추어진 담장에는 보충합니다. 초중반에는 팀을 지원하는 성격이 강하며 후반에는 모두 만능 어린이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불타는 향로 미드칼마도 아군 보조에 집중하는 아이템 빌드를 선택할 경우 불타는 향로를 채택할 여지가 있습니다. 가격에 비해 상당히 좋은 능력치를 제공하고 고유한 효과는 카르마의 생존에도 도움이 되며, 카르마가 버프를 걸어준 우군을 강화하는데도 적합하다. 특히, 산템으로 아테 본인의 부정한 성배를 선택할 경우, 두 아이템간의 시사유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선호됩니다.마법사의 신발 딜카르마는 쿨함을 다른 아이 아이템으로 충분히 얻을 수 있고 팀에서 딜러 역할을 해야 하므로 마관신도 잘 어울립니다. 초반부터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옵션이 있는 키즈 아이템을 구입하면 더 사용하기 쉬워지는 키즈 아이템입니다.공격 어린이 아이템 공허의 장 중후반 이후 대부분의 귀추에서 필요로 하는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마법 저항력이 높은 상대에게 의미 있는 피해를 입히려면 비율 마법의 관통력이 붙은 공허한 지팡이가 정확히 필요하다.​ 대천사의 포옹 ​ 원래 카르마는 마봉잉브도우이이 심하지 않고 여신의 눈물을 쌓기까지 저의 위력이 본인의 오지 않다는 이유로 키피도에옷우 본인 8.4패치로 대천사의 포옹의 성능이 매우 그에은츄은, 아 진 이후부터는 구매할 가치가 있는 어린이의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확보하는 순간부터 마본인의 걱정은 없고, 주문력과 재사용 대기시간의 감소 능력치는 모두 카르마에 적합합니다. 마본인 보호막은 카르마의 생존에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바돈의 죽소음모자 AP라면 거의 모두가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 내면의 열정/영혼의 불꽃은 순수한 공격기이지만, 고무/저항은 완전한 서포팅 스킬인 카르마의 특성상 1조 같은 마법사들보다 다양한 특수 효과보다 주문력의 절대적 값이 상대적으로 중요한 분이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기본 주문력을 가장 많이 제공하고 고유의 효과로 증폭시키기까지 하는 러버금 죽 소음 모자는 주문력 펌프 과자에 없어서는 안 될 만큼 중요한 영향을 줍니다. 주문력이 어느 정도 오른 다음에 효율적인 아이 시스템이라 그대로 성 시스템에 뽑지 않고 대체로 2~3핵심 정도에 놓습니다.루덴의 고집스러운 주문력과 마본인, 쿨함 덕분에 스킬을 자주 사용하여 적을 견제하는 데 최적입니다. 고유 효과는 공격 스킬을 더욱 다치게 하고 카르마의 포킹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라인 클리어 속도에도 약간 영향을 줍니다. 주문력이 별로 높지 않은 초중반에는 러버금 죽 소음 모자 이상의 효율을 발휘하게 화력을 중시하는 경우 이르면 한개 코어, 늦어도 3핵심에 게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리안드리의 고통스러운 하위 아이템인 해괴한 마스크에서 초반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카르마와 잘 어울립니다. 리안드리의 고유 지속 효과는 포킹기에 기본적으로 둔화 효과가 붙는 Q와 어우러져 포킹에 더욱 힘을 주고, 한 타가 길어지면 지속 딜 양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 ​ 방어 오링이템 ​ 벤 시의 커튼 ​ 20하나 7·유조선 업데이트 시 마법사용 공방 겸용 아이 템이 되었습니다. 마법 저항력만 놓고 보면 대단한 어린이 아이템은 아니지만 주문력이 붙어 있어 화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주문 쉴드는 스킬 하나하나가 중요한 챔피언을 상대로 특히 위력적이에요.존야의 모래시계 방어력 어린이 아이템 겸 딜템. 비싸면서도 어린이 아이템이 완성되기 전까지는 별로 볼 수 없는 점이 아쉽지만, 존야는 높은 주문력에 적합한 쿨함을 줄 뿐만 아니라 최상급 생존 수단까지 딸린 매력적인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돌진 챔피언에게 약점을 줄일 수 있어요.​​​


    >


    칼바람에서 칼바람의 본인락에서도 대단한 평가를 받는 챔피언 칼바람에서는 대치 귀취에 매우 본인이 길어지는 만큼 서포터와 포킹 챔피언이 사랑받지만 칼마는 두 조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대표적인 챔피언입니다.내면의 열정/영혼의 불꽃은 라인 클리어 및 포킹에 좋은 편이며, 그 중에서도 영혼의 불꽃은 엄청 넓은 지역을 잠시 봉쇄하여 더욱 상대방을 엄격히 합니다. 지역이 좁기 때문에 저항의 광역 보호막 효과도 증대합니다. 이동 속도 버프는 이니시에이팅과 포킹 모두에 도움이 됩니다. 탱커를 잘 잡는 편은 아니지만 탱커가 파내도 굳은 결의와 재생을 통해 카이팅하면 충분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다만 팀에 딜이 부족하면 Q 외에 딜 스킬이 없는 카르마는 엄청 고전합니다.협곡의 넓은 크기라서 상대적으로 외면당하는 궁극의 사냥꾼 룬과의 궁합이 굉장히 좋습니다... 한 라인에만 부대가 펼쳐지는 칼의 희망 봉 인 락이 사냥꾼 스택을 급속히 쌓을 수 있는데, 이러면 만트라의 쿠르를 추가로 25Percent감소시킬 수 있어서, 카르마의 핵심인 만트라를 끊임없이 돌릴 수 있습니다. 패시브 고정 쿨타임입니다. 감소를 소견하면 궁궐 3레프을 찍기 수준에서는 기술을 한번 돌리고 다시 만트라를 발동시킬 수 있을 정도. 지배룬 중에서는 카르마와 특별히 어울리는 룬은 없으므로 보조룬으로 잡으면 좋습니다.


    >


    ​​​​​​​


    >


    마지막... 힐링/딜링의 모든 시범 중에 아주 좋은 챔피언입니다.기본적으로 자기편을 믿고 즐겁게 플레이하면 좋은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겁니다.제일 중요한 건 안 끝났어도 즐겁게 끝내는 거예요.저의 공략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어 당일에도 건승하시기 바랍니다.즈롤해주세요!


    ​​


    >


    ​​​​​


    >


    카르마는 대개 이런 식으로 플레이합니다. 영상으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출처:https://youtu.be/dJtu6L1s3io


    ​​


    >



    댓글

Designed by Tistory.